‘신상킹 코너에서는 ‘치킨스테이크.
1월 임시국회가 시작되는 15일 고용노동부와 간담회를 열고 직접 현장 목소리 전달에도 나섰다.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등을 중심으로 한 중소기업계가 유예 촉구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50인 미만 사업장이 처해있는 실질적 어려움을 고려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현장이 준비 안 된 상황에서 법 적용을 강행한다면 입법 목적인 재해예방보다는 범법자만 양산할 우려가 있다는 생생한 목소리였다.오 장관은 중대재해법 적용이 확대되면 종사자가 5명 이상인 개인사업주인 동네 음식점이나 빵집 사장님도 대상이 된다며 시일이 촉박한 만큼 국회의 전격적인 논의와 신속한 입법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국회서 신속 처리해야제천 시멘트 공장서 60대 근로자 철제 출입문에 깔려 숨져영세업체.그러나 유예가 무산될 가능성이 커지자 현장 목소리 키우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후에는 추가 유예를 요구하지 않겠다는 조건도 제시한 바 있다.
전적으로 공감하는 의견이라며 유예 필요성을 분명히 했다.숙박 쿠폰은 5만 원을 초과해 예약하면 3만 원 할인권으로 받을 수 있다.
정부가 설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에게 농축수산물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84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한다.설 연휴 기간인 다음달 9~12일에는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된다.
비수도권 지역에 적용되는 국내 숙박 쿠폰 20만 장을 순차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다음달 7일부터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